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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위치 : > 쇼핑몰 구축 > 부가서비스 > 전자지불시스템((주)보훈정보 시스템)

 
전자지불 시스템이란?

전자지불 시스템이란, 인터넷을 통한 상품구입 혹은 서비스의 이용 후 해당 대금을 신용카드 및 기타 결제 시스템으로 웹상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 입니다.

고객님의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한 회원이 카드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전자지불 시스템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카드결제시스템을 설치 하셔야 합니다.

카드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시면, 이용고객이 결제를 위해 금융기관을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만약, 온라인 주문서 등과 같이 무통장 입금만을 채택하고 계신 상점에서는 전자지불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 주의사항
2006년 4월1일자로 개정된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 시행령에 따라 10만원 이상의 현금결제에 대해서는 의무적으로 에스크로를 시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 렛츠몰에서도 이와 관련하여 에스크로 및 보증보험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작업중이며, 당분간 무통장 입금 방식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100,000원 이상의 현금결제에 대해서 사용이 불가하도록 반드시 고객님께서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경로 : 관리자모드 > 환경설정 > 결제방식설정 > 무통장입금


(주)보훈정보시스템 서비스 특징

1.결제 버젼별 서버의 분리와 서버별 back-up 시스템 구축으로 장애의 최소화를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2.(주)한국정보인증(SSTrust), Open SSL(RSA 1024, DES 128bit) 암호화 모듈 채택으로 허위 결제 방지 시스템 제공으로 안정된 서비스 제공

3.가맹점별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Customized Back-Office System(상점관리자화면)이On-line상으로 제공되어 실시간 거래 조회, 집계, 정산내역, 회계자료(세금계산서) 제공


서비스 비용
(VAT별도)
항목 내용
수수료 3.1 %
결제수단 신용카드(CARD)
대금지급시기 매입요청기준 D+7(매일 지급)
기타 초기 등록비 : 22만원 (부가세 포함)
보증보험(기본 200만원) : 제품 및 매출에 따라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서비스 절차



전자지불 서비스 신청 진행하시기 전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전자결제팀 이미소 대리
연락처 : 02-555-8577
이메일 : ms79@bohoun.com

담당자 : 사업본부 / 영업팀 김동준 과장
연락처 : 02-555-8577
이메일 : ok@bohoun.com

전자지불 서비스 계약서는 다운로드 받으셔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계약서 1면을 이용신청서로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작성하신 후 직인없이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당사 FAX(02-555-8578) 로 보내주시면 실물 서류 접수 전에
가맹점심사 업무가 진행되어 좀 더 빠른 업무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대표자개인인감증명서(1부), 대표자명의통장사본(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1부), 이용계약서 2부(날인-직인/간인),
보증보험증권
법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법인인감증명서(1부), 법인통장사본(1부), 이용계약서 2부(날인-직인/간인), 보증보험증권 ,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서류발송 전 체크사항

1. 계약서에 인감이 제대로 날인(직인/간인)되었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2. 필요한 구비서류를 빠짐없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행정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것).

서류가 잘못 작성되었거나, 미비사항이 있을 경우 심사가 지체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체크사항을 검토한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서 발송처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2-7 청보빌딩 5층 (우 : 135-080)
업무지원 담당자 앞




1. 보증보험증권 금액이 확정된 가맹점은 전자지불 서비스 Real Service Open 전에
보증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보증보험 담당자

보증보험증권 발급 문의 사항은 아래 서울보증보험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보증보험 대리점 (주)인산SC
담당자 : 정진숙
연락처 : 02-564-0021

2. 전자지불 서비스 지원에는 초기 가입비 11만원(VAT 포함)과 연회비 11만원(VAT포함)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가입비와 연회비의 결제 방식은 카드결제(아래의 결제 페이지에 접속) 또는 무통장입금이 가능하므로 편하신 방식으로 22만원(VAT포함)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결제내역이 확인되어야 리얼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상호명 반드시 기입

무통장으로 결제하는 경우

입금계좌 : 조흥은행 305-01-134825
예 금 주 : (주)보훈정보시스템
입금액 : 22만원 (VAT포함)

※주의: 무통장 입금 시 입금의뢰인은 반드시 사업자상호를 기재해 주십시오!


설정방법


렛츠몰 Free 관리자 모드 접속 : 도메인 주소/letsmall/admin.html or 임시경로/letsmall/admin.html
관리자 로그인: 관리자 (관리자 아이디/패스워드 )로 로그인
환경설정 : 설정메뉴->환경설정 -> 결제방식설정
서비스 아이디: ㈜보훈정보시스템의 서비스 아이디를 기입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방법에 체크합니다. 이때 무이자 할부여부와 최대 할부개월 수를 기입합니다.


서비스 문의 및 서류발송 주소

서비스 문의
담당자 : 전자결제팀 이미소 대리
연락처 : 02-555-8577
이메일 : ms79@bohoun.com

서류 발송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2-7 청보빌딩 5층 (우 : 135-080)
업무지원 담당자 앞

*렛츠몰 고객임을 밝히셔야 초기가입비, 수수료에 대한 할인률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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